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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대, 70대 부모님 푹신한 운동화 추천 -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by DBSB 2024. 6. 18.

 
 

 
 
안녕하세요

최근 아버지 생신이 있어서 신발을 선물로 사드렸는데요
많이 걸어 다니시다 보니 쿠셔닝이 있으면서도 안정감 있는 신발을 선호하시더라고요

여러 브랜드들을 알아본 결과 스케쳐스 트레일화를 선물해 드렸는데 정말 만족해하시면서 신고 계십니다.

오늘은 스케쳐스 브랜드와 60대에 적합한 제품을 몇 가지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스케쳐스


스케쳐스는 1992년 로버트 그린버그가 창립한 미국의 신발 브랜드입니다. 그린버그는 이미 LA Gear라는 패션 브랜드를 성공시킨 경험이 있어서, 스케쳐스를 통해 다시 한번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처음에는 스케이트 보드와 힙합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리트 스타일 신발로 시작했지만, 이내 다양한 연령층과 취향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스케쳐스는 스트리트 스타일을 넘어서 스포츠, 캐주얼, 그리고 공식적인 자리에서도 신을 수 있는 다양한 신발을 출시했습니다. 이로 인해 스케쳐스는 전 연령대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자리 잡게 되었죠. 특히, 'Shape-Ups' 시리즈는 운동 효과를 높여주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신발은 걷거나 서 있을 때 자연스럽게 운동 효과를 제공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기술 혁신

 

스케쳐스는 기술 혁신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메모리폼 기술을 사용한 신발은 발의 형태에 맞춰 편안함을 제공하며,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을 덜 느끼게 해 줍니다. 또 'Goga Mat' 기술을 통해 더욱 향상된 쿠셔닝과 지지력을 제공하는 신발도 선보였습니다. 이런 기술적 혁신 덕분에 스케쳐스는 신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고 이재용 회장이 신고 다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한때 붐이 일기도 했습니다.

 

글로벌 확장

 

스케쳐스는 미국을 넘어 전 세계로 확장해 나갔는데요,  현재 스케쳐스는 17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각 지역의 문화와 소비자 요구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공은 스케쳐스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국내에도 웬만한 백화점, 아웃렛, 몰 등에 매장이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상당히 뛰어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신발 추천

 

최근 아버지 생신 선물로 스케쳐스 신발을 구매했는데요, 구매한 제품은 맥스쿠셔닝 프리미어 트레일입니다.


아버지가 무지외반증으로 인해 걸을 때 발바닥이 아프다고 하시는 경우가 좀 있어서 편한신발 위주로 찾아봤던 것이고요, 이래저래 정형외과도 다니면서 수술까지 고민했던 터라 신발을 정말 신경써서 알아보았습니다.

 

색상은 붉은색으로 샀는데 와인 색이 꽤나 매력적이었습니다.

 

아버지가 만족한 스케쳐스 신발 구매링크

 

기본적으로 스케쳐스를 신어봤을 때 대부분 어른들이 신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는 쿠션감이어서 어느 정도 확신은 있었지만, 쿠션감이 있는 제품들이 굽이 높은 경우에 발목을 다칠 위험이 있어 조금은 망설여졌었습니다.

 

신어 보고 구매하자 싶어서 근처 매장에 방문해서 신어봤는데요, 굽이 좀 높더라도 지지력이 상당해서 전혀 문제가 없겠더라고요.

 

저도 사고 싶은 심정이었습니다..

 

일반적인 워킹화 같은 신발도 많았는데 트레일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아버지가 가끔 등산을 하시기 때문입니다.

 

조금 높거나 바위산을 가시는 거라면 등산화를 신는 게 맞지만 등산로가 잘 갖춰져 있는 곳들 위주로 산책 겸 하시는 산행이라 이 신발이 아주 제격이다 싶었어요.

 

조금 아쉬운 점은 신발이 따로 방수처리가 되어있지는 않는다는 점인데요, 이 점은 등산화가 아니니 어느 정도 내려놓아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는 오히려 통풍이 잘 되는 소재가 더 도움이 될 테니까요!

 

선물을 받으시고는 요즘 이 신발만 신고 다니신다고 하는데.. 좋아하셔서 아주 기뻤습니다!

 

 

 

마치며

 

스케쳐스는 역사와 함께 성장하며 다양한 제품 라인과 혁신적인 기술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친환경 제품, 편안함과 스타일의 결합, 스포츠와 패션의 융합 등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통해 계속해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지나가다 어르신들 신발을 보면 스케쳐스가 정말 많이 보이는 걸 보면 세대를 불문하고 인기가 많은 브랜드로 보입니다.

 

한번 신으면 탈출하기가 어렵다고 하는데.. 저도 아버지 선물만 살게 아니라 새 제품을 곧 구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구매하게 되면 구매후기로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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