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저트39 딸기요거트 스무디 솔직후기 - 디저트39 동탄테크노밸리점

by DBSB 2023. 5. 19.



오늘은 동탄 샹보르줌 타워에서
음료를 하나 시켰습니다.


디저트39 동탄테크노밸리점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700
https://naver.me/GjGlaVuc

네이버 지도

디저트39 동탄테크노밸리점

map.naver.com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실내가 텅텅 비었습니다.

직장인 분들이
밥먹고 나서 카페인 충전하러 오시기 전에
이 한적한 분위기를 실컷 누려보려 합니다.



자리는 30석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의자가 그리 편해보이지는 않는데
그냥 저냥 깔끔합니다.




요즘 여느 카페처럼 키오스크가 구비되어 있고요
카운터에서 직원분께 직접 주문하셔도 됩니다.

저는 직원분께 직접 주문했습니다.
사람도 없는데 이것저것 메뉴를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저는 디저트39가 처음이라서 ㅎㅎ
메뉴가 너무 많아 주문하기가 어렵더군요.




메뉴 컨설팅(?) 을 통해 얻은 결론은 딸기요거트 스무디입니다.
가격과 더불어 칼로리가 다소 사악해보입니다.

칼로리는 써있지 않은데..
척보면 척 아니겠습니까..

그래도 먹고싶으니 일단 주문을 해봅니다.



딸기요거트스무디가 나왔습니다.
디저트39는 리유저블 텀블러에 음료를 제공해 주는게 특징인데
환경을 보호하려는 이런 움직임은 정말 높이살만 하다고 봅니다.

텀블러를 가져가면 메뉴에따라  5~50% 할인이 된다고 하는데
집근처에 들고가봐야 겠습니다.

딸기요거트 스무니 맛은 너무달지않아서 적당했어요
밥먹고 먹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양이었습니다.



dbs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