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례 딸기 생일케이크 맛집 - 파티세리 밀

by DBSB 2024. 2. 12.

 

 

오늘은 장모님 생일축하파티가 있어서 위례에 있는 파티세리 밀에 들렀다.

 

가족들이 많이 모이는 행사인데 대부분 케이크집이 작은 1호 케이크만 판매하고 있었고, 파티세리 밀은 2호 딸기케이크가 있다고 해서 바로 예약하고 방문했다.

 

 

파티세리 밀

파티세리 밀은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2 위례역 푸르지오 6단지 1층 6B-111호

에 위치하고 있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은 정기 휴무이며 11:00 ~ 19:00 까지 영업한다.

직장인 기준 퇴근하면 7시쯤 되는데 영업시간이 짧은게 다소 아쉽긴 하다.

 

정확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면 된다.

 

 

 

남위례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소요되며, 위례역 푸르지오 6단지 아파트에 주차도 가능하다. 

네비게이션을 찍으면 주차장을 알려주지 않아서 돌아갈 수 있으니 정확한 주차위치가 궁금하다면 아래 위치를 네비에 찍고 방문하면 된다.

 

 

 

케이크를 가지고 1시간 이상의 거리를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차를 타고 이동했다.

주차는 아파트 주차장과 상가 주차장이 분리가 되어 있으니 이 점 참고하기 바란다.

 

 

주차장에서 나와 파티세리 밀에 드디어 도착.

설 명절연휴에 급하게 케이크 찾기가 참 어려운데 나에게는 가뭄끝에 단비같은 곳 이었다.

 

 

 

실내는 단촐하다. 휘낭시에 류의 각종 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었고 음료도 일부 판매하시는 듯 했다.

명절이라 급한 주문이 좀 있었는지 사장님이 상당히 바빠 보이셨는데, 소규모 상점임에도 옷을 단정하게 입은 모습이 상당히 프로페셔널 해 보였다.

 

 

 

 

 

 

전반적인 조각 케이크 들의 가격은 6~7천원 사이이다.

케이크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소 높게 느껴지는 디저트도 있었지만 대부분 퀄리티가 좋아 보여서 가격에 걸 맞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나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2호를 주문했고 가격은 6만원 이었다.

 

성남사랑 상품권 사용이 가능했기에 실제 구매 가격은 54,000원이 되겠다.

( 성남사랑 상품권 설 연휴에 10% 할인 구매 함 )

 

사실 6만원이라는 가격 자체가 꽤 비싸보기이는 했는데 요즘 마트 가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딸기 한팩에 만원 가까이 하고 있어서 어느정도 이해가 되는 부분은 있었다. 

 

딸기가 저렴할 때에는 가격이 다시 조정되는지는 굳이 물어보지 않았다.

 

케이크 사진이 궁금해서 사진 찍어서 보내줄 수 있는지 문의를 드렸는데, 사장님은 친절하게도 케이크를 꺼내어서 사진을 보내주셨다. 살짝 감동포인트

 

 

오픈

 

케이크 비주얼이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고급스러웠고 맛이 아주 좋았다.

2호 케이크라 6~8명 정도가 식사 후 디저트로 먹기에 충분했고 모두가 맛있다는 평을 해서 기분이 좋았다.

 

케이크에 미쳐있을 때 생크림 케이크 잘하는 집 몇군데를 알아 둔 곳이 있는데 파티세리 밀이 신흥 강자로 떠오를 정도로 정말 맛이 좋았던 것 같다. 

 

내가 알고있는 케이크 맛집들 중에서 가장 비싼 가격이라 그럴지도 모르지만 ㅎㅎ

 

성남사랑 상품권 사용해서 구매했을 때 정말 메리트가 있고 안좋아 할 사람이 없는 케이크라서 다음에도 케이크가 필요할 때 방문할 것 같다. 

 

가족행사에 아주 적합한 가격과 퀄리티라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