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례 빵집 생크림 케이크 맛집 추천 - 위례빵집 케이크, 주차정보

by DBSB 2023. 6. 21.

 

위례빵집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순환로 130
 

 

네이버 지도

위례빵집

map.naver.com




오늘은 아버지 칠순모임이 있는 날입니다.

예전에는 대대적으로 크게 잔치를 하는 문화가 있었지만
요즘은 간소하게 가족끼리 모여 식사를 하는 게 보통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생일날이다 보니 케이크를 준비해야 겠다 싶어서
위례에 새로생긴 위례빵집에 케이크를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위례빵집의 입구는 인테리어가 아주 세련되었습니다.

세곡동 쪽에 위치한 은곡빵집과 같은 주인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은곡빵집과 인테리어는 사뭇 차이가 있습니다.

위례에는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너무 고급스러웠어요.

일요일 오전인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
케이크 쇼케이스는 약간 비어있어서 구경할게 많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오전 10시 쯤 방문했는데
설마 케이크가 벌써 많이 팔린 건 아니겠죠?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각종 타르트들의 비주얼이 상당해서
제 식욕을 자극했지만
오늘의 목적은 케익수령이기에
본분을 잊지 않고 목적만 달성하기로 합니다.

타르트는 다음에 와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위례빵집의 타르트는 은곡마을에서 보았던 타르트와 크게 다르지는 않아 보였어요~

 

강남 수서 세곡동 은곡마을 달지않은 피칸파이 - 은곡빵집

오늘은 강남에서 제가 자주가는 빵집 은곡빵집 메뉴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은곡마을 은곡마을은 강남 수서역 근처에 위치한 한적한 동네인데요 나름 주변에 아파트가 많이 있지만 아주 조용

db-sb.tistory.com



앞에 계산하시는 손님이 있어서 메뉴판을 살짝 찍어보았습니다.

디테일한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위례 빵집에는 커피부터 티까지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고
디카페인도 있어서 완전 호감이었어요

저녁에 와도 부담이 없을 것 같은 위례 빵집입니다.



시그니처 커피가 좀 궁금하기는 했는데
이것도 다음기회에 ^^;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되면 좀 더 디테일한 후기를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케이크를 수령하는 과정에서 이런저런 안내문이 있어
빠르게 읽어보았는데요
강아지를 데리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위례 빵집 인스타에서 상세한 내용을 읽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위례빵집은 성남사랑상품권도 사용하니
성남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케이크


위례빵집 딸기 생크림 케이크 가격은 35000원입니다.
초는 5개 단위로 챙겨주셔서 5개 들이로 받아왔는데
초를 붙이려고 하니.. 성냥이 없어서 1차 당황했어요.
부랴부랴 음식점에 라이터를 요청해 불을 켰는데
초를 불고 나니 또 빵칼이 없는 거 있죠..??
여기서 2차 당황..

초를 챙기면서 성냥과 케이크칼은
자연스럽게 따라왔던 것 같은데
제가 너무 정신이 없었는지
확인을 못했던 것 같은데요

소비자 입장에서
이런 건 기본으로 붙어있으면 좋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안 하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ㅠ

케이크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점 꼭 확인해서
수령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중요한 맛..
제 개인적은 기준으로..

위례빵집의 케이크는 그냥 보통케이크와 엄청 맛있는 케이크 그 중간 어딘가에 있는 것 같았어요.


주차정보

 
위례빵집의 주차는 2시간 가능합니다.
케이크 수령하면서 주차등록을 요청드렸고
2시간 넣어주시더라고요

저는 바로 출문했지만 케이크 구매 외에
다른 볼일이 있으신 분들은 유용하게 이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dbs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