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행 과 맛집

[편의점 커피 추천] 빙그레 아카페라 스위트 아메리카노 솔직후기

DBSB 2024. 7. 4. 23:25

 

 

 



무더운 여름이 되니 시원한 커피를 찾는 일이 많아지시죠?


그렇다고 내 돈 주고 사 먹는 커피인데 아무거나 마시기는 조금 고민될 때가 있으실 텐데요

오늘은 빙그레 스위트 아카페라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 제가 나름 만족하면서 마시는 커피 제품들을 몇 가지 추천드리겠습니다.

 

 

편의점 커피 선택기준, 커피추천

 

편의점에는 정말 다양한 커피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믹스커피 맛이 나는 레쓰비, 액상 커피 등 정말 다양한데요

최근에는 지점마다 고급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비하고 있어 신선한 커피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커피를 찾으시는 분들은 3가지 정도의 니즈로 커피를 구매하신다고 보는데 왜 커피를 찾으시는지 생각해 보시고 커피를 골라보세요, 더 맛있는 제품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1. 맛 필요 없고, 잠 깨는 게 중요한 사람

우리나라 특성상 잠을 깨기 위에 커피를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 에너지 음료가 조금 더 효과적이기는 하지만 너무 고카페인이고 탄산 섞인 음료수가 썩 취향에 안 맞으시는 분들이 커피를 계속 찾으십니다.

 

이 기준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카페인 함유량 기준으로 커피를 선택하시고 취향에 따라 단 맛이 포함된 커피를 골라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2. 주변에 카페가 없다, 맛이 중요한 사람

맛이 중요하신 분들에게는 편의점 원두머신을 이용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점바점이기는 한데요, 가끔 기계관리를 잘하는 매장에서는 컴포즈나 백다방 이상의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요즘 편의점 자동커피머신이 대부분 고가의 제품들이라 꽤 준수한 맛의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3.  입이 심심해서 마시는 커피라면

 

입이 심심해서 커피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파우치형 커피들이 저는 좋은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파우치 형은 얼음컵에다가 찢어서 따라먹는 형식의 커피인데요, 편의점에 가면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들도 파우치형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부담없는 가격에 얼음컵에 마시는 아메리카노가 나름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평소에 잘 손이 안 가는 제품이기는 한데요, 믹스커피처럼 가끔 먹으면 그 나름의 매력이 있으니 한번 시도해 보세요.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저에게는 대부분의 제품이 마시기에 괜찮았습니다.

 

단,  진한 커피의 향이나 씁쓰름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음료를 고르시는 것을 추천해요.

"이 정도면 맹물 아니냐?"라는 말이 나올 수도 있어요.

 

 

 

빙그레 아카페라 스위트 아메리카노

 

보통 저는 커피를 구매할 때 "스위트"가 들어가는 아메리카노는 피하는 편입니다.

스타벅스 제품도 스위트는 썩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근데 오늘 이상하게 아카페라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편의점에서 사 먹는 커피에 큰 기대를 하지 않기 때문에 맛이나 한번 보자는 심정으로 집어왔습니다.
얼마였는지 기억이 잘 안 나는데요, 아카페라 스위트 아메리카노에 대한 저의 첫인상은 이렇습니다.


달다. 그렇다고 엄청 달지도 않다. 물 탄 건가?

 

 

영... 제 취향은 아니었는데요, 긍정적인 부분을 찾아보자면 커피 자체가 쓴맛이 전혀 없었습니다.

맑은 맛의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나름 취향에 맞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씁쓰름하고 진행 커피를 원하시는 분들 보다는 약간 달고 연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어른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나중에 부모님 커피를 골라야 할 때는 한번 고려해 보려고 합니다.

 

 

편의점 최애커피

 

오늘은 아카페라 스위트 아메리카노를 마셔본 느낌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사실 제가 편의점에 갈 때마다 있으면 마시는 커피는 따로 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서 제가 좋아하는 제품을 소개드리면서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출처: 코카콜라

 

바로 조지아 블랙인데요, 크래프트 블랙이라는 제품으로 있었는데  제품을 리뉴얼한 것인지 그냥 깔끔하게 블랙으로 이름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리 쓰지도 않고 아주 기본적인 아메리카노의 맛을 가지고 있으며 약간 콜드브루스러운 맛도 함께 있어요.

 

편의점에서 이 제품 발견하시게 된다며 꼭 한번 드셔보시고요, 정말 제가 좋아하는 제품이라 추천드리고 싶어서 알려드리는 것이니 취향에 맞지 않으셔도 너무 머라 하지는 않으셨으면 합니다.

 

오늘 편의점 커피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고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커피 한잔으로 더위를 날려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당/서현] 알렉산더 스페셜티 커피 & 베이커리 라테와 머핀 솔직후기

강남 던킨 라이브 할인받는 방법 feat. 솔티드 쿠키도우 도넛

[에스프레소머신] 브레빌 876과 사용하는 3bomber 침칠봉